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리본형태의 밴드에 다이아몬드를 고급스럽게 올려주는 우아한 프롱세팅까지 하나도 빠지지 않은 우아한 디자인이라 볼 수 있는데요.
인내의 시간나비의 시맥모양을 몸을조여 여성미를 강조해주는 코르셋의 모습으로 형상화하여 표현함
우리는 당일 유선 연락을 미리 하고 상담을 받았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것을 추천한다.
그래서 다른 가드링은 절대 코디가 불가능할 정도로 메인 반지의 느낌이 강한 스타일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딱 가드링하고 같이 끼면 여리여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날 것 같더라구요.
매장의 기성 제품은 이미 굉장히 훈련된 주얼리 디자이너에 의해 디자인되며, 제작 또한 공방과 협의하여 가장 최적화된 세팅 기법으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골머리 썩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단 반호수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도 새롭게 캐드작업을 해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매자의 눈에는 심플한게 이뻐보인다고 해서 클래식한 솔리테어링을 선물해드리면 큰일나겠죠?^^;;
예를 들어 부모님 선물이나, 또는 결혼기념일 축하선물, 프로포즈반지, 금혼식 반지 등 직접 착용하는 사람이 알아보지 않고,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게 될때에 참고를 하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인비저블 세팅은 여러군데에서도 나오지만, 주얼리세공 장인 한분에게만 의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들만의 이야기벌의 동선이 여러 겹 쌓여서 보여지는 ??? 형상을 벌의 시맥 이미지로 표현
(자차 이용 시) 네비게이션 '효성주얼리시티' 검색하시면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으로 안내가 됩니다.
.. 목도 아프고,, 그래서 옷을 두껍게 입고나오면 낮에는 또 더위에 짜증이 나곤 하죠~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Comments on “Not known Details About 바이슐 다이아몬드”